태그

태그 Bingo Card
Preview

This bingo card has 25 words: 나는수업 시간에 간식을 먹어 본 적이 있다., 보건실에서 키 재본적이 있다., 선생님들과 사진 찍어본 적이 있다., 정보 시간에 몰래 게임 해본 적이 있다., 교내 연애를 해본 적이 있다., 선생님들께 이벤트 해드린 적이 있다., 학교 엘레베이터를 타 본 적이 있다., 새 건물에 들어가 본 적이 있다., 성찰문,반성문을 써 본적이 있다., 운동화를 신고 학교에 들어가 본적이있다., 다른친구 체육복을 빌린 적이 있다., 등교할 때 슬리퍼 신고 등교 한 적이 있다., 학교에서 사복 입었던 적이 있다., 우리 학교 교과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부를 수 있다., 수업시간에 졸거나 자본 적이 있다., 비오는날 등교 , 하교 하다가 양말이 다 젖은 적이있다., 교장선생님 , 교감선생님 성함을 다 알고있다., 상담실에 간식 받으러 간 적이있다., 화장실이나 교실 거울에서 거울샷 찍어 본 적이 있다., 친구들과 슬리퍼 바꿔 신어 본 적이 있다., 선생님들 말투를 따라해본적이 있다., 책상위에 낙서를 해본 적이 있다., 무단지각 외에도 학급지각을 해본적이 있다., 우리 학교 교화 ,교목 , 교훈을 다 알고있다. and 복도에서 뛰어다니다가 선생님께 걸린적이 있다..

More like this:

북원중학교 BINGO | 수업 하기싫다 | Jangseong high school | 미사중학교 | 원평중 BINGO~💋

Play Online

Share this URL with your players:

For more control of your online game, create a clone of this card first.

Learn how to conduct a bingo game.

Call List

Probabilities

With players vying for a you'll have to call about __ items before someone wins. There's a __% chance that a lucky player would win after calling __ items.

Tip: If you want your game to last longer (on average), add more unique words/images t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