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윤진 챌린지

#석윤진 챌린지 Bingo Card
Preview

This bingo card has a free space and 24 words: 윤진이가 우는 걸 본 적이 있다., 윤진이의 사진이 39장 이상 있다., 윤진이랑 타 지역에 함께 가봤다., 윤진이의 다리털을 만져본 적 있다., 윤진이 방에 들어와 본 적이 있다., 윤진이 동생이랑 인사해 본 적이 있다., 윤진이랑 파자마파티를 해본 적이 있다., 윤진이랑 미용실에 같이 간 적이 있다., 윤진이랑 같이 사진을 찍은 적이 있다., 윤진이의 성격유형 mbti를 알고있다., 윤진이랑 새벽까지 영통을 해본 적이 있다., 윤진이랑 같은 반을 한 적이 있다., 윤진이가 음식 1인분을 먹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윤진이의 폰 잠금을 풀어본 적이 있다., 윤진이랑 영화관에서 영화를 본 적이 있다., 윤진이가 출연하는 동영상을 10개 이상 소장중인다., 윤진이랑 싸우고 화해한 적이 있다., 윤진이의 고민을 들어본 적이 있다., 윤진이에게 편지를 받아본 적이 있다., 윤진이의 단발 사진을 가지고 있다., 윤진이가 수업시간 쫓겨나는 걸 본 적이 있다., 윤진이가 만든 음식을 먹어 본 적이 있다., 윤진이 집에서 1박을 한 적이 있다. and 윤진이네 집에서 밥을 먹어본 적이 있다..

More like this:

곽하영 빙고 😝 | 조은재 B I N G O | 민지와의 소중한 추억 | 친구 테스트 ❤️❤️ | 채원

Play Online

Share this URL with your players:

For more control of your online game, create a clone of this card first.

Learn how to conduct a bingo game.

Call List

Probabilities

With players vying for a you'll have to call about __ items before someone wins. There's a __% chance that a lucky player would win after calling __ items.

Tip: If you want your game to last longer (on average), add more unique words/images t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