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여고 고인물 빙고

부천여고 고인물 빙고 Bingo Card
Preview

This bingo card has a free space and 24 words: 정문 앞 신사임당 동상을 안다., 왕이가 누군지 안다., 초록색 애벌레 체육복을 입었다., 번영문구를 가본적이 있다., 0교시를 했다., 토요자습을 나간적이 있다., 은행반에 대해 안다., 해담휘루, 퀘이사가 뭔지 안다., 전성재 교감선생님을 안다., 급식실은 1학년때만 가봤다., 성광유통을 안다., 학교 매점에서 햄버거빵을 먹어본 적이 있다., 학교 구석 철창밖으로 손 내밀고 물건을 산 적이 있다., 월요일마다 체육관에서 조회를 했다., 초롱초롱을 안다., 창문 돌침대에서 자본적이 있다., 수업 중 잠오면 뒤에 사물함에 서서 수업 들은 적이 있다., 개뼉다구를 입에 달고 사는 농민봉기쌤을 안다., 10시까지 야자한 적 있다., 학교 다닐 때 대 부천여고인의 자부심이 있었다., 라이벌은 오직 부천고뿐이었다., 왕마니또 새끼마니또에 대해 안다., 바바리맨을 본 적이 있다. and 상동시장 옥천족발을 안다..

More like this:

금촌중이라면 꼭 해야하는 | 진교중학교 빙고 | 준호 빙고🐧 | B I N G O ! ! ♡ | 명문 분성중학교~!~!

Play Online

Share this URL with your players:

For more control of your online game, create a clone of this card first.

Learn how to conduct a bingo game.

Call List

Probabilities

With players vying for a you'll have to call about __ items before someone wins. There's a __% chance that a lucky player would win after calling __ items.

Tip: If you want your game to last longer (on average), add more unique words/images t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