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I N G O ! ! ♡

B I N G O ! ! ♡ Bingo Card
Preview

This bingo card has a free space and 24 words: 친구와 슬리퍼를 한 짝씩 바꿔 신어본 적이 있다., 학교에서 엘베를 타다가 걸린 적이 있다., 우리 학교 교가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안다., 사복을 입고 등교한 적이 있다., 화장실 거울 또는 반 거울앞에서 사진을 찍은 적이 있다., 지금 기가쌤이 너무 보고싶다., 선생님과 말다툼을 한 적이 있다., 선생님 성대모사를 한 적이 있다., 무단결석을 해봤다., 휴대폰 말고 공기계를 낸 적이 있다., 급식 먹을 때 새치기를 해봤다., 교복을 줄인 적이 있다., 체육이 하기 싫어서 꾀병을 부린 적이 있다., 수업시간에 학원숙제를 해봤다., 수업시간에 선생님 몰래 반을 나갔다., 학교 정문이나 후문에서 선생님한테 잡혀봤다., 체육복 입고 등하교를 했다., 학교에서 똥을 싸봤다., 교직원 화장실에 가봤다., 수업시간에 선생님 몰래 과자나 젤리를 먹었다., 학교 라온제나나 행사 등등 무대에서 공연을 해봤다., 학교 내에서 연애를 해본 적이 있다., 아픈척 하고 조퇴 해본 적 있다. and 반에서 체육복 갈아입어 봤다 위아래 둘 다..

More like this:

매곡중 빙고 | 화원중학교 | 🐸🐸원묵 빙고🐸🐸 | 양산중 빙고☑️ | 태그

Play Online

Share this URL with your players:

For more control of your online game, create a clone of this card first.

Learn how to conduct a bingo game.

Call List

Probabilities

With players vying for a you'll have to call about __ items before someone wins. There's a __% chance that a lucky player would win after calling __ items.

Tip: If you want your game to last longer (on average), add more unique words/images to it.